이번 여행의 목적중 하나였던 케이큐카마타역의 입체고가화 진척상황을 직접 관찰하기 위해 공항선에 올라서 카마타역으로 향했다.

2층고가의 웅장함


과연 듣던대로 엄청나게 웅장한 고가가 우뚝 서있었다. 저런 공사 한국에선 절대로 못했을텐데 (....) 저런 엄청난 공사를 물심양면으로 도와줬더니 상의도 없이 카마타통과 열차를 만들어버려서 섭섭하다는 오타구의 심정이 제대로 이해가 간다. 근데 사실 공항선 이용객중 카마타역에서 내리는 사람은 별로 없는 것으로 알고있다. 카마타통과열차가 그렇게 많은 것도 아니고..

플랫폼의 모습

반짝반짝하다




여기까지 타고온 스뎅열차


이어지는 내용



Posted by 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jssel.egloos.com BlogIcon Tabipero 2011.01.06 20: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입체화다 다이어개정이다 뭐다 해서 케이큐카마타 역이 완전히 고가화된 걸로 알고 있었는데, 상행선만 고가화되었군요. 그래도 상행선만이라도 어디야...라고 생각합니다만;;

    지난번 도쿄여행에서 버스를 타고 하네다 공항으로 향할 때 철로를 지나간 것 같습니다. 휴일 새벽이어서 그런지 차단기 내려가는 장면은 못 본것 같네요 ㅎㅎ

    • Favicon of https://mystery.tistory.com BlogIcon 블루  2011.01.07 11: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언제 운행개념을 대충 그림판으로라도 끄적여서 올려볼 생각합니다.
      덧붙여 저 고가화덕분에 병결/분리 이벤트가 많이 줄었습니다. 요코하마에서 올라온 열차는 4량이 하네다공항으로 가고 8량이 시나가와방향으로 가는식의 운행을 했는데 지금은 그냥 8량이 다 하네다공항으로 가버립니다 =_=
      이제 병결/분리는 SH쾌특에서만 이뤄지는 것 같았습니다.

  2. Favicon of http://irtc1015.tistory.com BlogIcon IRTC1015 2011.01.19 19: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아...고가가 크고 아름답군요(뭐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