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칼라에서 GBA/NDS 질문게시판 관리자하고 있습니다.
벌써 4년쯤 된 것 같군요 -_-; 오래도 해먹었습니다. 이쯤되면 독재

그냥 그동안 쌓였던 불평 싸질러볼렵니다.

1. 검색의 개념이 전혀 없는 사람들
.. 이 사람이 올린 글 바로 밑에 똑같은 질문이 있어....

2. 쇼핑몰에서 물건사놓고 언제오냐고 묻는 사람들
파트칼라(꼬물닷컴)에서 파는 모든 상품의 설명페이지에는
제품구매의 타입과 (일본구매대행, 미국구매대행, 당일배송등등)
따라서 배송하는데 얼마나 걸릴것인지 대략적으로 다 써져있습니다.
써있는거 물어보지 마세요 제발..

3. 설명서에 써있는거 묻는 사람들
정발 DS 산게 고장났는데요, A/S 어디서 해야하나요?
-> 설명서에 써있습니다.

4. 제품관련 사전조사는 전혀 안하고 무조건 질러보는 사람들
닥터 사왔는데요, 이제 뭘해야하나요?
....박스를 개봉하세요

5. "혹시 규정에 어긋나면 지워주세요"
... 그럼 쓰지마.

6. 다른 쇼핑몰의 규정에 대해 물어보는 사람들
해당쇼핑몰에서 질문해줬으면 좋겠다 제발 -_-;;

귀찮아서 대충 여기까지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오니까 좋은게  (14) 2006.12.26
질문게시판 답변달다보면  (3) 2006.12.25
뭔뭔 법칙  (6) 2006.12.22
자고로 트레인시뮬레이터는  (0) 2006.12.16
Posted by 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ilchui.tistory.com BlogIcon 일취 2006.12.25 12: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른건 몰라도 1번은 진짜 공감이군

  2. GG 2006.12.30 03: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럴 수도 있는거죠 =_=
    불만이 있으시다면 게시판 관리자 그만두세요. 라고 말하는거랑 똑같네요
    질문게시판 없애시구요 FAQ 만들어서
    [F.---?][Q. 설명서에 써있습니다.] 이렇게 적어놓으셔요. ㅋㅋㅋㅋ

    • Favicon of https://mystery.tistory.com BlogIcon 블루  2006.12.30 07: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전 그러면 안된다고 생각하기때문에 불평하는겁니다.
      FAQ 만들어봤자 거기나온 질문 또 하더군요.
      파트칼라는 제 개인사이트가 아니라 제 맘대로
      감놔라 배놔라 못합니다.
      그냥 운영할 뿐이죠wwww